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1 10:09:16
기사수정

 

이구스 케이블이 파도, 바람, 모든 기후변화에도 안정적인 성능으로 오일 리그, 가스 생산 플랜트, 풍력 발전 단지, 항만 시설 등과 같은 해양 산업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구스는 최근 해양 산업에서의 e체인 내 케이블 적용을 위해 DNV GL인증을 획득한 유일한 제조업체로 370종 이상의 컨트롤, 서보, 모터, 로봇, 버스, 데이터, 엔코더 및 광섬유 케이블로 안전한 해양 어플리케이션 구현을 가능하게 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구스의 chainflex케이블은 어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에너지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공급함으로써 안정적인 자동화와 높은 비용 효율성을 달성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특성은 국제 승인을 획득한 케이블의 사용과 간편한 설치법 및 극한의 환경에서도 유지보수의 최소화를 유지할 때 실현 가능하다.

 

chainflex케이블은 DNV GL에 따른 엄격한 테스트뿐 아니라, 약 830평 규모의 이구스 자체 실험실에서도 실제 적용 환경과 같은 조건에서 모든 테스트를 마쳤다.

 

덕분에 이구스의 케이블은 초저온 내성, UV내성 등의 특성은 물론, 천만 스트로크 보장과 같은 업계 유일의 보증 시스템 제공이 가능해졌다.

 

또한 내해수성과MUD NEK606에 따른 내유성을 지녀, 드릴링 플랫폼에 적용시 무유지보수의 실현과 작업의 안정성을 높여준다.

 

이구스의 맞춤형 특수 케이블은 가동 거리와 하중에 상관없이 언제나 안정적인 구동을 보장한다.

적용 분야에 한계가 없는 chainflex케이블 덕분에, 시스템 설계자는 최대한의 자유도를 보장 받으며 어플리케이션 구현이 가능하다.

 

이구스 케이블은 수중이나 수면 적용, 장시간 햇빛 노출 또는 저온 노출 등의 조건에 상관없이 일정한 품질을 유지한다.

 

이구스 관계자는 “시스템의 지속적인 구동을 책임져야 하는 조선소, 장비 공급자, 제조업자 및 모든 이해 당사자는 해양 산업에서 그 성능이 인증된 chainflex케이블의 사용으로 안전하고 안정적인 구동 환경을 보장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376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