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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6-01-06 15:5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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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기원이 국민 중심의 서비스에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갔다

한국승강기안전기술원(이사장 백낙문, 이하 승기원)은 정부3.0 성과 창출 및 공유를 위한 ‘2015년 경영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지난해 12월28일 개최했다.

승기원은 주요현안 해소, 조직문화 개선 등을 주제로 매년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금번 대회는 특히 정부3.0 성과 창출에 주안점을 두었다.

경진대회는 서류심사 및 발표심사를 거쳐 최종 종합대상 1점 및 우수상 2점을 선정하여 시상했다.

최종 결과, 유능한 승기원 부문의 “업무개선 자동화 프로그램 개발”이 종합대상, 서비스 승기원 부문의 “승강기 검사수수료 감면 수혜 원스톱 서비스”와 “위험성기반 검사를 통한 대국민 맞춤형 안전정보 제공”이 각각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백낙문 이사장은 “금번 대회는 정부3.0 성과에 초점을 맞춰 국민중심의 서비스 성과를 창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으며, 2016년은 좀 더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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