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경제신문

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로봇기계

캐리마, 대형 디자인 목업용 3D프린터 출시

- ‘TM 200’, 인사이드 3프린팅 전시

신근순|2017-06-19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캐리마가 새로 출시한 대형 디자인 목업 출력용 DLP 3D프린터 ‘TM 200’ 
국산 DLP 3D프린터 제조기업 (주)캐리마(대표 이병극)가 대형 디자인 목업 출력에 최적화된 3D프린터를 출시했다.

캐리마는 오는 28~30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3D프린팅 전문전시회인 ‘인사이드 3D 프린팅’에 부스를 마련하고 신제품 DLP(Digital Light Processing:광조형경화) 3D프린터 ‘TM 200’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자체 기술로 개발한 TM 200은 기존 제품 라인업에 비해 장비 사이즈는 줄어들었으나 192mmx180mmx200mm(가로x세로x높이)에 달하는 대형사이즈의 출력물을 단 시간내에 출력할 수 있다. 특히 작업자가 원하는 대로 강도, 정밀도, 투명도 등을 조절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성 광중합수지를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대형 크기의 디자인 목업을 빠르게 출력하는 것이 필요한 업계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병극 대표는 “신제품 TM 200은 대형 크기의 조형물을 정밀하면서 부드럽게 출력할 수 있어 산업 전반에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캐리마의 3D프린터가 세계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신기술 개발에 전념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캐리마는 인사이드 3D프린팅전시회에서 산업용, 보급용 등 다양한 3D프린터와 출력물을 전시 할 예정이다. 캐리마의 전시부스는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6홀 800이며, 대리점 모집 및 구입문의는 전화(02-3663-8877, www.carima.com)로 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atc/view.asp?P_Index=33610
기자 프로필 사진

신근순 (shin@amenews.kr)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

[신근순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am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