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포토뉴스
핵심가치 ‘나눔’ 실천
S-OIL이 11일 추운 겨울을 맞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0억원을 기탁했다.S-OIL은 서울 중구 정동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회의실에서 S-OIL 오스만 알 감디 CEO,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허동수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
박성택 중소기업중앙회장이 뿌리산업 실태점검을 통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은 진해마천주물공단에 소재한 한황산업을 방문해 뿌리산업 제조업체 현장 실태를 살펴보고 ..
SL공사, 파나마 교류2017. 10. 18 16:29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와 파나마가 매립지 운영 및 친환경에너지 개발에 있어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SL공사는 18일 블란돈 피구에로아(Blandon Figueroa) 파나마 시장과 엘아디오 구아디아(Eladio Guardi..
하마이코리아(대표 이재환)가 볼링으로 사내 단합과 함께 소통하는 기업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하마이코리아는 최근 사내 볼링 정기전을 개최했다.볼링 정기전은 평소 사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부서에 있..
목소리로 세대 내 시스템을 제어하는 기술이 실제 아파트에 적용된다. 삼성물산 건설부문(대표이사 최치훈)은 스마트홈 기기에 음성인식 기술을 접목해 목소리로 제어하는 주거 시스템을 개발, 9월 분양하는..
S-OIL(대표 오스만 알 감디)이 2006년부터 12년째 ‘소방영웅지킴이’로서 소방관 지원에 꾸준히 나서, 12년간 1,119명의 순직소방관 유자녀가 장학금 수혜를 입었다.에쓰-오일은 1일 영등포소방서에서 순..
소방청(청장 조종묵)은 심근경색, 뇌졸중 증상이 있을 때는 가볍게 지나치지 말고, 신속히 119에 신고하여 구급차를 이용해 줄 것을 각별히 당부했다.지난 한해 119구급차로 이송된 응급환자는 179만3,010명..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와 파나마 정부 고위 관료가 폐기물관리 및 친환경에너지 개발 등에 상호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SL공사는 29일 이사벨 세인트 말로(Isabel de Saint Malo) 파나마 부통령 겸 외교부..
SK하이닉스와 경찰청이 최근 국가적 책임으로 강조되고 있는 치매 노인 보호 및 실종 문제 해결에 적극 나선다. SK하이닉스 CEO 박성욱 부회장과 경찰청 박진우 차장, 한국재가노인복지협회 김현훈 회장..
박성택 중소기업중앙회장이 더불어민주당에 소상공인 부담완화를 요청했다.박성택 중기중앙회장은 28일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예방했다.이 자리에서 박 회장은 최근 국회 환노위에서 추진 중인 근..
소방청(청장 조종묵)이 소방안전에 대한 대국민 홍보에 적극 나섰다.소방청은 22부터 24까지 3일간 국회의원회관 2층 로비에서 ‘소방안전 전시회’를 개최한다.이번 전시회는 위기상황 발생시 개개인의 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