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포커스
신소재및응용기술展·세라믹展·접착코팅필름展
국내 유일 소재 관련 전문비즈니스 전시회가 10월 성대한 막을 연다.‘2017 국제신소재 및 응용기술전’이 오는 10월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3일간의 일정으로 열린다.전시회는 세라믹, 금속, 화학, 복합재료, 희소금속 관련 첨단 세라믹, 신소재 및 응용기..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가스안전공사가 공동으로 시행하고 있는 ‘서민층 가스시설 개선사업’이 국민안전처가 시행하는 재난안전사업 평가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다.국민안전처(장관 박인용)는 2016년에..
신일가스(대표 유성민)가 최근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정재찬)의 한국수력원자력 입찰 담합 제재 결정과 관련해 “법률적 다툼의 이유가 충분히 있는데 의결서도 통보하지 않고 먼저 언론에 알려 부도덕한 ..
켐가스코리아가 DMA(디메틸아민) 불법 밀수 혐의로 불구속 고발됐다.관세청은 지난 3월6일부터 4월7일까지 5주간 실시된 ‘환경유해 물품 수출입’ 특별단속에서 독성가스인 DMA 밀수입을 적발했다고 20..
국회, 정부, 산업계, 학계 등 수소 산업의 대표자들이 모여 수소사회 형성을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들은 현재 수소 사회 구축 단계가 걸음마 단계로 정부의 지원이 절실하며, 수소사회 구축을 위해 협업..
미국 테슬라가 시장에 내놓은 3만5천달러 가격대의 전기차 ‘모델 3’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경유차 배기가스 조작으로 된서리를 맞은 폭스바겐, 벤츠 등이 친환경차인 전기차 생산에 박차를 가하면서 전..
켐가스코리아가 DMA의 무허가 영업행위에 이어 밀수입한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업계에 충격을 주고 있다.MBN은 3월23일자 MBN 뉴스8을 통해 켐가스의 DMA가스 밀수입 적발 기..
독일이 10년 후 수소연료전지 자동차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선도국가가 되기 위해 관련 국가와 표준화 협력을 진행하는 등 관련 준비를 면밀히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우리나라 수소차 관련 업계도 1..
한국고압가스협동조합연합회(회장 심승일)가 최근 액메이커의 가격 인상 등 현안문제에 대해 액사를 직접 방문해 해결하겠다고 밝혔다.고압가스연합회는 14일 상암동 DMC타워에서 ‘고압가스산업의 발전을..
리튬이 스마트폰, PC 등 리튬이온 배터리를 이용하는 전자제품의 증가와 전기차 보급의 증가 영향으로 가격이 수직 급상승하며 수요 증가에 대비하지 않을 경우 심각한 상태에 직면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
산업가스 충전업계가 액메이커들의 가격인상에도 업체간 경쟁심화로 쉽사리 가격인상을 하지 못하고 샌드위치 신세로 전락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GMP 인증, 고압가스안전관리법 개정에 따른 용기 각인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