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기업이슈
‘플랜트기계연구동’ 준공, 산업 구조 고도화 기여- 3층 높이 대형실험실·극저온 실험실 등 시설구축
한국기계연구원이 대형 플랜트 관련 연구를 수행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국내 산업 구조 고도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영민) 산하 한국기계연구원(원장 박천홍)은 17일 플랜트기계연구동 준공식을 개최했다.2014년 사업에 착수해 4년 만..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BASF)의 국내 법인인 한국바스프(대표이사 신우성)가 네오폴 국내 생산 10주년을 맞아 혁신적인 단열재 솔루션 개발에 나서 제로에너지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바스프는 18일..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전자 산업용 가스도 기존의 소품종 대량 시대에서 다품종 소량 공급시대로 변함에 따라 특수가스업체도 다양한 전자 소재를 공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춰야 한다는 의견이 제시됐다..
가스 및 엔지니어링 전문 회사인 린데그룹(The Linde Group)이 희귀가스 분야의 주도적인 공급업체로서 전자업계의 증가하는 희귀가스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자체 생산을 위해 계속 투자하고 있으며, 외부..
‘JEC ASIA 2017(국제복합소재전시회)’과 ‘제12회 국제탄소페스티벌(ICF)’가 11월 서울서 동시개최되며 한국 복합소재 기업들의 비즈니스 창출 시너지를 극대화한다.JEC 그룹(CEO 프레데릭 뮈텔)..
SK하이닉스가 100% 출자해 설립한 파운드리 전문회사인 SK하이닉스 시스템아이씨(대표 김준호)가 공식 출범한다. SK하이닉스는 파운드리 전문회사 출범으로 시스템반도체 사업역량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조창현 가스켐테크놀로지 대표이사가 산업용 가스의 제조 공정 및 공급 안전성 향상을 위한 지속적 기술개발과 ISO 인증 등 가스안전관리 정책의 선도적 수행으로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조..
안종규 세화가스텍 대표이사가 고압가스 시설의 안전 시공 및 공급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안종규 세화가스텍 대표이사는 7일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24회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에서 영..
자원개발 전문인력양성을 위해 해외자원개발협회와 3개 자원관련 공기업이 손을 맞잡았다.해외자원개발협회(회장 이승훈)는 7일 강남구 소재 협회 회의실에서 한국가스공사, 한국석유공사, 한국광물자원공사..
삼성전자가 평택 반도체 라인 본격 가동과 함께 반도체·디스플레이 생산라인 증설 등 37조원 이상의 투자를 추진, 부품 사업 경쟁력을 확보하고 일자리 창출과 IT 전후방 산업 육성에 앞장선다. 이러한 대..
현대엘리베이터(대표이사 장병우)가 기업 신용등급 평가에서 잇따라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한국기업평가는 29일 현대엘리베이터에 대한 본평가 리포트에서 ‘A/안정적’으로 평가한다고 밝혔다.평가 이유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