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기업이슈
공공기관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우선구매 혜택
에너지와공조(대표 박재동)가 ESS 고효율인증을 처음으로 획득하며, 고효율 기자재로서 인정 받았다.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강남훈)은 광주광역시 소재 에너지와공조(대표 박재동)에 ‘전력저장장치(ESS) 제1호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서’를 발급했다.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
선도화학이 국내 액화탄산(L-CO₂) 생산기업으로는 최초로 의료용 탄산에 대한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우수제조 및 품질관리기준)를 완료해, 안정적이고 품질 높은 제품을 공급하며 고객 만족..
현대차그룹이 글로벌 첫 빅데이터센터를 중국 구이저우(貴州)성에 구축 완료하고 중국 고객 맞춤형 커넥티드카 서비스 개발에 본격 나선다.현대차그룹은 26일 중국 구이저우성 구이양(貴陽)시 ‘구이안신구..
엔싱거코리아가 고성능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제품의 대만 전자 시장 공략을 위해 선을 보였다.엔싱거코리아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장에서 개최된 ‘세미콘타이완 2017’에 참가..
덕양(회장 이치윤)이 덕양케미칼(대표이사 이현태, 김기철)을 설립하고 1,000억원 규모의 수소 생산 공장을 착공했다.덕양케미칼은 19일 온산국가산업단지내 수소 생산 공장 부지에서 김기현 울산시장, 전영..
반도체용 특수가스 글로벌 업체들이 대만에 총 집결 대만 반도체 파운드리 시장을 공략했다.지난 9월13일부터 15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간 전시장에서 ‘세미콘타이완 2017’이 개최됐다.이번 전시회에는 ..
세계적인 반도체 장비 및 소재 시장인 대만, 한국, 중국, 일본 등 동아시아 지역의 반도체 산업과 관련 최신기술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세미콘타이완 2017(SEMICON Taiwan 2017 Int..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는 말이 있듯이 안전사고는 사전예방이 최선입니다. 스마트 가스안전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해 안전사고 없는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중소벤처..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가 매립가스를 활용한 발전사업으로는 처음으로 해외사업 진출에 성공했다.SL공사는 11일에 베트남 하노이에서 남손매립장 매립가스 발전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emorandum Of A..
수도권매립지가 음식물 쓰레기에서 바이오가스를, 쓰레기 매립장에서 매립가스를 생산·발전하고, 250MW 규모의 태양광 발전시설이 설치돼 8만가구가 사용할 전력을 생산하는 등 신재생에너지의 메카로 도..
세계적인 전자소재 전문기업 버슘머트리얼즈가 국내 반도체기업들의 차세대 반도체 개발에 필요한 증착용 전구체 소재를 적기 공급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버슘머트리얼즈의 한국법인 버슘머트리얼즈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