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경제신문

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테크노파크
‘2017 졸업·입주기업 홈커밍데이’ 개최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윤종언)가 입주기업들의 상생 교류의 자리를 통해 선후배 기업들간 동방성장의 기회를 마련했다.충남TP는 7일 충남 천안 신라스테이호텔 3층 대회의장에서 ‘2017 충남테크노파크 졸업·입주기업 홈커밍데이’ 행사를 진행했다.충남도가 주최하고, 충남TP와 ..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윤종언)가 지역 소외계층 돕기에 앞장서고 있다.충남TP는 11월30일과 12월1일 양일간 종합지원관 2층 대강당에서 ‘사랑의 열매’ 성금 모금 행사를 열고, 성금 450만원을 충남사회복..
경북테크노파크가 무선전력전송 국제규격 인증시험기관으로 지정돼 중소기업 제품의 고부가가치화 및 제품 신뢰성을 향상시킨다.경북테크노파크(원장 이재훈)는 지난 17일 무선전력전송 국제표준단체(WPC..
충북테크노파크(원장 김진태)가 반도체 글로벌 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충북TP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첨단 반도체 산업 발전에 부응하는 우수기술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충북반도..
경북테크노파크(원장 이재훈)가 타이타늄 스크랩을 재활용하기 위한 기업 지원 및 정보 공유의 자리를 마련했다.경북TP는 17일 타이타늄 스크랩 및 분말 산업 육성을 위한 발전전략 간담회를 개최했다.경상..
충북테크노파크가 지역의 주력산업 분야 약 20개 기업 CEO 및 경영진의 새로운 기술개발과 경영능력의 한 단계 도약을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충북TP에서는 16일 ‘제9기 기술경영 아카데미’를 시작했다..
전북테크노파크가 지역 하이테크 중소기업들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전북TP는 중국의 실리콘 밸리 심천에서 개최되는 중국 최대 규모의 ‘2017 중국 심천하이테크 페어(CHINA..
경북테크노파크(원장 이재훈)가 지역 중소기업들의 베트남 진출의 물꼬를 텄다.경북TP는 12일 베트남 현지에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orea Conformity Laboratories, 이하 KCL)과 함께 사이공 하..
충북테크노파크가 4D 바이오 융합소재 산업화에 앞장서고 있다.충북TP가 7일 충남 롯데 리조트에서 기능성 바이오소재 및 BIT 융합소재 산업육성을 위한 산학연 기술교류회를 개최했다.이번 교류회에서는..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윤종언)의 커피 및 디저트 관련 지원기업들이 전시회를 통해 17억원의 계약 성과를 올리며 신시장 개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충남TP는 지난 11월9일부터 12일까..
울산테크노파크가 스마트카 핵심기술 개발에 나선다.울산시는 최근 산업부의 ‘산업핵심기술개발사업 스마트카 분야 공모사업’에 선정돼 총 42억원의 국비를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이 사업은 민..
경북테크노파크 제7대 신임원장으로 취임한 이재훈 원장이 20주년을 맞는 경북TP의 2기 발전전략을 제시하며, 지역기업 성장과 산학협력의 정수가 될 것을 다짐했다.경북TP 1일 이재훈 원장이 제7대 신임..
충남의 한 벤처기업이 개발한 부동산 중개 앱 서비스가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충남테크노파크(원장 윤종언)에 따르면 천안 1인 창조 기업 비즈니스센터 입주기업인 ‘와방 코리아(공동 대..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가 지역 중소기업들의 러시아 시장 개척을 위해 적극나서고 있다.인천TP와 인천시는 세종인더스트리 등 인천지역 중소기업 7개사로 ‘러시아 기술교류단’을 꾸려 지난 23∼28일..
충남테크노파크가 지역 내 우수 중소·벤처기업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충남테크노파크(원장 윤종언)는 26일 중국 상해펑센경제개발구(회장 주덕재)와 산업기술협력 양해각서(MO..
울산시가 이차전지 산업을 새로운 성장엔진으로 육성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울산시는 25일 울산TP에서 ‘울산 이차전지산업 육성방안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연구용역은 울산TP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