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경제신문

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산업가스
“안전·첨단 기술의 밸브로 최첨단 산업 발전 이바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전자 산업용 가스도 기존의 소품종 대량 시대에서 다품종 소량 공급시대로 변함에 따라 특수가스업체도 다양한 전자 소재를 공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춰야 한다는 의견이 제시됐다..
가스 및 엔지니어링 전문 회사인 린데그룹(The Linde Group)이 희귀가스 분야의 주도적인 공급업체로서 전자업계의 증가하는 희귀가스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자체 생산을 위해 계속 투자하고 있으며, 외부..
경기 남부 지역 산업가스 시장의 안정화와 공정거래를 위한 분쟁 조정의 논의가 열렸다.서울경인고압가스공업협동조합(이사장 유연채)은 지난 12일 경기도 시흥시 소재 조합사무실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산업가스 안전문화 정착에 앞장 설 것”
세계적인 산업가스 메이커인 프렉스에어코리아(대표이사 성백석)가 반도체 호황에 따른 주요 고객사의 초고순도 질소 수요 증가에 적기 대응하고 있다.프렉스에어코리아는 지난 3일 탕정공장에서 프렉스에어..
조창현 가스켐테크놀로지 대표이사가 산업용 가스의 제조 공정 및 공급 안전성 향상을 위한 지속적 기술개발과 ISO 인증 등 가스안전관리 정책의 선도적 수행으로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조..
안종규 세화가스텍 대표이사가 고압가스 시설의 안전 시공 및 공급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안종규 세화가스텍 대표이사는 7일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24회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에서 영..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가스 산업 발전 공헌할 것”
국가 경제지표 붕괴, 가격 환원만이 답
“검사업무 개시…철저한 안전관리로 보답할 터”
한국수소산업협회가 수소제조부문 최신 동향을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수소협회 수소제조부문위원회(위원장 정희영, 주진테크 대표)는 수소제조관련 업체 5곳과 연구기관 1곳 관계자를 초청해 수소제조부..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박기동)가 수소산업 발전을 위한 최신 기술동향 및 정보교류의 자리를 마련했다.가스안전공사는 29일 강원도 영월군 동강시스타에서 수소의 생산, 운송, 저장, 충전, 이용 등 모든 분..
“고객만족 최우선 차세대 기술 선도하는 세계적 첨단 전자재료기업 도약”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