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경제신문

더보기인터뷰
HOME > 기사쓰기
현대엘리, 2017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글로벌 TOP 7 향한 세계화 비전·기술혁신 성과 담아
현대엘리베이터 주요성과
현대엘리베이터(대표이사 장병우)가 글로벌 TOP 7을 향한 세계화 비전과 기술혁신을 보고서에 담았다.

현대엘리는 지난해의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담은 2017 지속가능경영보고서(2017 Integrated Sustainability Report)를 9일 발간했다.

올해로 두 번째 발간하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는 2020년 글로벌 TOP 7을 향한 현대엘리베이터의 세계화 비전과 전략을 제시하고 기술혁신을 통한 부문별 가치 창출 성과를 담았다.

또한 주요 제품군에 대한 소개와 함께 재무?비재무 경영실적 진단 및 분석을 수록하여 고객, 투자자, 임직원 등 모든 이해관계자가 보고서를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보고서는 지난해 새롭게 개정된 지속가능경영 보고 기준 GRI STANDARDS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국제통합보고위원회(IIRC)의 통합보고 프레임워크를 부분 적용했다.

장병우 대표이사는 “이해관계자 여러분에게 친근한 방법으로 현대엘리베이터의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기업 시민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엘리베이터의 2017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국문과 영문으로 발간되며, 현대엘리베이터 홈페이지(www.hyundaielevato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사진
배종인 기자 (jib@amenews.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