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경제신문

더보기인터뷰
HOME > 기사쓰기
가스켐테크놀로지, 근로자 동반성장 앞장
내일채움공재 우수기업 선정
우수기업 선정 상패
가스켐테크놀로지(대표 조창현)가 근로자와 동반성장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가스켐테크놀로지는 최근 중소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로부터 내일채움공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은 ‘전국 내일채움공제가입 2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뤄졌으며, 충남지역에서는 가스켐테크놀로지, 다프엘, 드림텍, 안마이크론시스템 등 4개사가 수상했다.

‘내일채움공제’는 중소기업과 핵심인력이 2대1 이상의 금액비율로 매월 공동으로 적립하고, 핵심인력이 5년 만기 재직하면 전체 적립금과 복리이자를 성과보상금 형태로 지급하는 정책성 공제사업이다.

핵심인력은 5년간 장기 재직했을 경우 본인 납입금의 3배 이상(최소 2천만원)을 인센티브로 수령하게 되며, 만기 공제금 수령시 납부금에 대한 근로소득세도 50%를 감면받게 된다.

중소기업은 기업납부금의 100% 전액 손비처리가 가능하며, 25%까지는 추가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어 법인세 또는 소득세를 최대 63%까지 절감할 수 있다. 가입을 희망하는 기업은 중진공 충남지역본부에 방문하거나, 내일채움공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가스켐테크놀로지는 고압가스, 고순도, 산소, 수소, 알곤, LPG, 의료용 산소, 특수가스, 탄산, 헬륨, 혼합가스, 가스시설시공 등 토탈가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천안본사와 익사, 진천공장을 기동함으로 전국 사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지난 2015년 국내 최고 수준의 충전 시설을 갖춘 진천공장을 준공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천안 본사의 스마트 공장화를 진행 중이다.

또한 최근 GMP 인증을 완료하고 의료용가스 공급에 앞장서고 있다.

기자 프로필 사진
배종인 기자 (jib@amenews.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