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7 14:44:34
기사수정

▲ 조창현 가스켐테크놀로지 대표이사가 대통령 표창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창현 가스켐테크놀로지 대표이사가 산업용 가스의 제조 공정 및 공급 안전성 향상을 위한 지속적 기술개발과 ISO 인증 등 가스안전관리 정책의 선도적 수행으로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조창현 가스켐테크놀로지 대표는 7일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24회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에서 영예의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조창현 대표는 1984년도부터 산업용 가스 제조회사에서 가스제조 및 안전관리 업무 수행을 시작으로 1993년도부터 현재의 회사를 운영해오며, 안전관리에 크게 기여해 왔다.

또한 산업용 가스를 제조·유통, 최종수요처에 안정적으로 공급하면서 가스산업 및 국가발전에 기여 해 왔다.

더불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술혁신 및 최신 안전설비 투자에 모범이 됐으며, 관련 업계 회원사를 주도해 고압가스분야 안전문화 정착에도 기여했다.

특히 최근 5년간 무사고를 달성했으며, 산업가스 및 유통부분 안전관리 선도, 최종수요처 안전관리 현장지원 교육 등 가스안전관리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왔다.

게다가 가스업계 최초로 2002년에 가스안전공사로부터 ISO 인증을 받으며 가스안전관리 정책 추진 및 제도 정착에 기여했다.

또한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 가스제조 공정개발 및 품질안전기준 확립, 초고순도 산업용 가스 제조시설 등 최신 설비투자 등으로 가스안전 기술혁신 및 제품개발, 보급으로 사고예방에 기여해 왔다.

이외에도 한국고압가스제조충전안전협회 이사를 역임하면서 회원사 가스안전의식을 고취했으며, 한국수소산업협회 충청권 회원사 공동 안전의식 고취 및 문화정착 활동을 펴왔다.

더불어 대전세종충남북고압가스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을 맡으며 회원사들의 광역권 가스안전 문화 공동체를 선도하고 있다.

조창현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가스산업 발전과 안전문화 확산에 더욱 매진할 것”이며 “또한 단 한 번의 실수가 우리 회사와 직원 개개인에게 큰 불행이 됨을 깨닫고 단 한 치의 실수도 없는 철저한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337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