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경제신문

더보기인터뷰
HOME > 기사쓰기
아이스파이프, 영국 공공조달 전시회 참가
글로벌 LED조명시장 공략 속도
아이스파이프가 영국 공공조달 공략에 나선다.

LED조명 전문기업 아이스파이프(주)가 오는 27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공공조달 전시회(Public Sector Show)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영국 공공조달 전시회는 영국 총리와 영국 조달청장을 비롯한 각 공공기관의 구매담당 최고책임자 등 2,000여명의 주요 바이어들이 방문하는 영국 최대 규모의 정부조달 전시회이다.

올해에는 150여 개의 글로벌 기업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ICT 솔루션, 보안, 에너지, 건설, 사무용품, 자동차 등 다양한 전시 분야가 마련된다.

이번 전시회에 LED조명 기업으로서 참가하는 아이스파이프(주)는 산업용 LED등 CH2000과 가로등·보안등용으로 최적화된 고출력 LED벌브 OBB시리즈, 주차장·사무실용 LED램프 POP시리즈 등을 출품할 예정이다.

아이스파이프(주)의 마케팅 총괄 배현수 전무는 “초대형 규모의 다국적 건설·건축자재 기업들 중 다수가 영국 기업”이라고 전하며 “이번 영국 공공조달 전시회를 통해 뛰어난 성능과 높은 에너지효율성까지 갖춘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다양한 분야의 해외 바이어를 발굴해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스파이프(주)는 전시회를 마친 다음 날인 28일, 공공조달 전문 벤더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구매상담회를 개최해, 영국 조달시장 판로 확대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한편 아이스파이프(주)는 지난 2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유럽 현지사무소를 개소하며 해외 LED조명시장 공략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기자 (webmaster@amenews.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편집국